마스카 열왕기 6권 판매 공지.

드디어 마스카 열왕기 6권입니다.
오래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일단 감사부터 드립니다.
파본 검수 및 초반 포장 시간이 여느  때처럼 시간이 걸릴 것이므로
본격 배송은 금요일부터 시작합니다.
배송 순서는 구매  순입니다.

등기우편으로 받으실 분은
열왕기6권 가격 11000원 + 우송료 3000원 =14000원

택배로 받으실 분은
열왕기 6권 가격 11000원 + 우송료 3500원 = 14500원입니다.


국민 777502 04 001749

예금주는 김영희.

으로 입금하시고  mascalord@naver.com

                             young-mirr@hanmail.net

으로 배송받으실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성함을 메일로 보내주십시오.
메일제목은 열왕기 구매로 해 주시고
구매하신 권수와 부수를 써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등기우편으로 구매하실 경우
배송소요시간은 2박3일,
반드시 댁에 받으실 분이 계신 경우 선택해 주세요.

택배로 구매하실 경우
배송소요시간은 1박2일, 수령자가 없어도 문앞에 떨구거나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실 때 참고하세요.  택배문자도 갑니다.

 

6권외 다른 권수 가격에 관한 표입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권은 등기가격으로 기재되었습니다.
택배가는 무조건 3500원입니다.

**두 권 이상 구매하실 때는
무조건 택배로 발송되며 배송비는 4000원이니 참고하세요.

***두 권 이상이면 설사 열 권 이라도 배송비는 4000원으로 같습니다.
(아래 표를 참조하세요.)

**되도록이면 빠른 배송을 해드리겠지만 쇼핑몰처럼 바로 날아온다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ㅠ_ㅠ
부디 느긋해 주십시오.
**입금확인 메일은 가지 않습니다.
***구매 후 1주 이상 책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제게 확인메일을 주시거나
이 곳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

****덧붙입니다^^
    구매하신 책에는 전부 사인을 해 드립니다. 
    사인을 원하지 않는 분은 구매메일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2018년 6월 현재 마스카열왕기 3-1권은 품절되었으니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스카 열왕기 6권 판매 공지.”에 대한 243개의 생각

  1. 우아 우아 드디어 6권이
    방금 입금했습니다.
    엄청 기대가 되네요 후훗 ~~
    고생 많이 하셨어요 작가님 ~
    엄청 두근두근 하고 있습니다

    • ㅠㅠㅠㅠㅠㅠ
      받았고 !!!받았다구요.
      꼭 쥐고있다가 주위 셋팅다하고 진지모드로 읽었어요
      두껍다는 책은 뭐이리 얇냐구요 ㅠㅠ
      아~~~~작가님
      그 분의 아내예요 (ㅋㅋㅋㅋ)
      어쩌까요..진짜 궁금해서 죽어요
      아….작가님이 밉다
      또 언제를 기다려야할지..

      넘넘 재밌어요..고생하셨어요
      덕분에 저같은 골수들은 넘 행복하구요

        • 안녕하세요, 이상표님.
          마스카열왕기를 기억하시고 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3-1권만 제외하시면 전부 구매 가능하십니다.
          아직까지는요…

          3-1권은 아직 증쇄를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녀하세요 열왕기 전편 구매하고싶은데 어떻겡해야하나요??
            마스카 애장판도 같이 구매할수있나요?

          • 안녕하세요 마스카 열왕기 전권 꼭 구매하고싶은데 방법없을까요??

          • 안녕하세요, 황지연님.
            마스카열왕기를 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스카열왕기는 품절된 3-1권을 제외하면 전부 구매 가능하십니다.
            3-2권도 품절 직전이라는 것도 알려드립니다.
            만약 구매하실 거라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작가님 드디어!! 6권이!!!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당분간 배송때문에 제대로 쉬지도 못하시겠지만 그래도 당분간 푹 쉬시고 충전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저번주부터 계속 춥네요 퇴근후 혹시나 열었더니 판매공지네요
    많이 파셔서 긴 겨울 힘이 되었으면 바랍니다 저도 보자마자 입금하고 거의 안하는 네이버 메일 보내는 방법 다시 속독하고요^^
    책이 커서 좋고 사인도 해주시니 기쁩니다

  4. 꺄~!! 뭔가..오늘 작가님 사이트에 들어오고 싶은 느낌이 오더라니~!! 판매글이 맨 처음 보이니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ㅋㅋ
    6권 그리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ㅠㅠ감사합니다ㅠㅠ
    올 겨울은 6권으로…버틸 수 있겠어요~! 작가님은 항상 몸조심하세요~!!ㅋㅋ

  5. 척박한 제 인생에 단비같은(??) 6권 감사합니다ㅋㅋㅋ 이번에도 역시나 아름다운 표지..♥ 이명으로 불편하신 상황에서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전 짐작도 못하지만ㅜ 그만큼 이번 편이 더욱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지네요 ㅎ___ㅎ

  6. 작가님 6권이 벌써! 나오다니 너무 좋아요^^

    오늘 구매했는데 오면 두근두근 떨려서 못 볼 꺼 같아요

    빨리 보기 아까워서요 …^^

    겨울이라 너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7. ㅜㅜ혹시 몰라서 추가입금하면서 택배로 배송방법 변경 부탁 메일드렸는데..어찌 등기로 왔을까요..다행이 나가기전에 받았어요..ㅠㅠ

  8. 그래도 책이 오늘 도착해서 좋은건 좋네요ㅋㅋ
    감사합니다ㅋ~^^ 엇갈렸으면 평일날 못받고 등기라 담주토요일이나 받을뻔했네요ㅠㅠ 천만다행이예요ㅋ

    • 김미정님, 토요일에 도착한 책들은 전부 택배입니다.
      등기는 월요일부터 도착할 거예요.
      우체국 등기소포는 택배입니다. 확인을 원하시면 메일로 우송번호를 알려드릴게요.
      등기번호와 달라서 금방 구분할 수 있거든요.
      만약 잘못간 거라면 차액을 돌려드립니다.

      • 아 그렇군요~ 제가 잘못알았던거였군요ㅠㅠ
        전 제 메일전달이 안된건가 싶었어요ㅠㅠ
        죄송해요ㅋ 어제 받은것 정독하고 밤새 다시 정주행했어요ㅋ
        번거롭게해드려서 죄송해요^^;

  9. 21일 밤에 입금하고 택배로 주문했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ㅜㅜ
    택배 문자도 오지 않았구요…
    아직 발송이 되지 않은 것일까요…?

  10. 송금하고. 메일 보냈어요~
    아기다리고기다리 ㅋㅋㅋㅋ
    감사합니다.건강챙기세요~~
    당분간 배송작업 끝나면 좀 쉬쉴수 있나여???
    (배송작업이라도 도와드리고 싶은 이마음.ㅜㅜ)

    •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그런데… 오늘 구매하셨다면 화요일에 발송될 가능성이 매우 크군요.
      조금 기다려 주시겠습니까?^^

  11. 와 와~
    드디어 6권
    작가님 고생하셨습니다.
    공지 일주일이나 늦게 봤네요
    으~아까운 시간
    진짜 감사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겠습니다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세요

  12. 저 지금 막 책 받았어요 회사라서 아직 읽어 보질 못 했지만 이따가 점심시간에 봐야겠어요 정말 좋아요 ^^
    아~ 작가님 사랑합니다 ♡♡

  13. 작가님 6권을 오늘 받았어요
    지금 다 읽었지용 ^^*
    이렇게 오랜만에 모두를 6권으로 만나다니 넘 행복하네요
    ㅠㅠ…아프신 몸으로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

  14. 저도 토욜에 받자마자 뜯어 읽었습니다ㅠㅠ
    이렇게 끝내면 다음까지 어떻게기다령ㅠㅠㅠㅠㅠ하면서 절규를, .ㅎㅎㅎ
    평생 읽고싶은 책이에요ㅠㅠ 마왕님 날가져요ㅠㅠㅠ
    전 ‘않’->안 요거 오타 있더라구요.그래도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

    • 훗ㅠ
      그것 말고도 무려 두 군데나
      오자가 있습니다.
      그 바로 앞에도 있습지요…

      왜 편집할 때는 안보이는 것일까요…

      • 오탈자 더있다고 하셔서 라는 핑계로 재주행해봤는데 어느새 읽느라고 놓쳤지뭐에요!ㅋㅋㅋㅋ바로앞이라는 힌트에 하나는 찾았지만 나머지는 내용보느라…ㅋㅋㅋ 작가님 빨리 건강해지셔서 빨리 다음이야기를 볼수있도록 기도해야겠어요ㅠㅠ

  15. 작가님 책 잘 받았습니다. 다 읽고 진짜 너무 오열했어요 ㅠㅠ 제발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작가님 책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권도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16. 작가님 안녕하세요, 1권부터 6권까지 22일 오후에 입금하고 주문메일 넣었습니다.
    배송문자가 오지 않았는데 벌써 받으신 분들이 있으시다기에
    누락은 아닐지 노파심에 댓글 남겨 봅니다ㅎㅎ
    얼릉 마왕님이랑 아사렐라 만나고파요 ><

  17. 너무 감사한 마음에~ 댓글을 꼭 달고싶었어요^^
    기다리고 있다보면 어느날 좋은 소식이 오는 이곳
    너무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18. 작가님~~11월23일 오전에 입금하고 메일을

    보냈습니다~~아직택배 문자가오지않아서

    혹시누락이되었나싶어서댓글을남겨요~

    저도빨리보고싶어요~~

    6권 1부수구매했어요~

  19. 넘 기다리던 6권이어서 23일에 입금했는데 아직 도착이 안되고 있어요 궁금한데 언제 오러나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20. 저는 화요일에 받아보고 오늘 뜯어보네요ㅎㅎ
    발송작업으로 계속 바쁘셨을 와중에 사인과 더불어 격려의 말씀 참으로 감사해요♥ 감동받아 몇페이지 넘겨 보다가 문득 들어와서 이렇게 몇자 적네용ㅋ 그리고 다시 순식간에 전부 봐벌였…!!! 일줄 알았는데 분량이 많아진게 확실히 느껴지네요 원래도 아까워서 한장면 한장면 눈에 새기면서 보긴 하지만 이번에는 특히나 꽤 오래봤어요 흐흐 느긋하게 현실을 잊고 그 세계로 빠져들어가 충만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훟후ㅎ 크 이 맛에 그렇게 만화를 많이 봤었는데~~ 간만의 햄볶을 가져다 주신 선생님께 축복을 ^____^
    옜날엔 엘리후가 진짜 죽도록 밉고 꼴보기 싫었는데 이제 정들은것 같아요 볼 때마다 걍 이젠 애잔합니다..헣허 나이든 탓이려나(부들부들) 미안 그래도 난 일편단심 카이넨이야……..
    카이넨 만나지말라는 라킨 개무시(?)해벌이고 자신에 감정에 충실해준 렐에게 넘나 고마워지네요 이번 편에 렐과 카이넨의 투샷이 많아 행복>__< 마지막 장면은 안타까웠지만..ㅠㅠ 그냥 앞으로도 계속 그에게 폭 안겨버렷..
    음 그리고 렐의 단장씬을 보다보니 칼라로 보고프다는 생각을 잠깐 해봤어요 그렇다면 렐의 예쁨!!과 아련미(?)가 한층 더 부각될텐데…!!ㅋㅋ 그냥 혼자 머릿속으로 열심히 칼라 입혀서 상상을 해봤습니다요ㅎㅎ 여러모로 즐거운 현실망각(?)타임이었습니다.. 간만에 업돼서 글이 길어졌네요 이제 슬슬 자러가야겠어여.. 요즘 하는 일이 없어 낮밤이 바뀌어버렸어요 허허허헣ㅎ 이 행보칸 기분 그대로 기분좋게 자러 가겠습니다~~ 또 올게요 총총

    • 렐의 화장씬은 신경좀 써서 묘사했어요.
      예쁘다니 다행입니다.

      낮밤이 바뀌어 사는 생활의 위험도를 압니다.
      아참, 오랜만에 오프모임을 가져볼까 합니다.
      만나는 날까지 부디 건강 조심하세요!

  21. 안녕하세요~ 11월 21일 입금했는데.. 제가 사서함으로 배송시켜서 배송이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려요~
    택배사와 송장번호도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택배문자가 안와서요..

  22. 6권 받자마자 그 자리에서 정주행~~ 벌써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진다는~~ 작가님 싸인까정~~ 넘 감사합니다~~ 사는 낙이지요~~6권 방금 받았는데 7권 기대하는 욕심쟁이 입니다.~~

  23. 6권오늘받았어요!^^ 감동입니다~^^
    열왕기는 반년~1년에 걸쳐나오니 나올때마다 1권부터 몰아보고 보는데 너무 흥분되고 힐링되요~!
    완결된 만화의 뒷이야기를 이렇게 그려주신다는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나이를먹어서도 평생 소장할 만화책이에요^^
    작가님은 정말 판타지로맨스의 끝판왕!!
    저도 나이를 먹었는데 작가님도 계속 나이를 드시니까 걱정입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셔서 뒷이야기 그려주세요~
    삶의 활력소가 되고 지금저에겐 태교마저 되네요|!

    • 태교!란 말씀에 눈이 뜨입니다.
      부디 애기랑 더불어 건강하셔요.
      7권이 나올 쯤엔 출산하셔서 눈코 뜰 새 없으실 듯합니다.

      또 뵈옵기를 기원하며…감사합니다.

  24. 해외에 사는 1인으로선 궁금하기가 짝이 없네요 근데 무슨 내용이길래 모두들 마지막에 가서 오열을 했다는 건지…. 이거 보면 또 마음 아파하면서 다음 권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ㅠㅠ 너무나도 보고픈데 또 한편으론 보는게 무서워서 복잡하네요

    빨리 리디북스에도 유통해주세요 ㅜ.ㅜ

    • 전자책 제작은 따로 해야 합니다…모두 제가 원시적으로 사는 탓이라…(후…ㅠ_ㅠ)
      종이책 판매와 간격도 두어야 하고… 음…
      기다리고 계시면 좋은 소식이 들릴 겁니다.

  25. 주말에 받아서 1권부터 6권까지 다 읽었어요…그래도 아쉽♡♡ 7권은 언제 나올까요…너무너무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용!! 어려운 환경속에도 절필 안하시고 계속 그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작가님 응원해용♡

  26. 김영희 작가님께

    6권 잘 받았습니다!
    손수 보내주시고 책에 사인까지!

    작가님 부디 건강하셔요~~
    7권 언제 나오나요 ㅠㅠ 엉엉.
    궁금해서 어찌하나요
    작가님 댁에서 무급알바라도 하고싶은 마음;;

  27. 해외사시는 분들!
    책 구할수 있는 방법 있습니다.
    저도 해외배송이 안돼는걸 알고 좌절하다 리서치 결과 한국에는 구매대행, 배송대행 을 맡아 해결해주는 회사들이 있더라구요. 이방법으로 몇달전 1-5권까지 배송받고, 어제 6권 또 업체통해 입금 했습니다. 작가님 이번에도 ‘비앤샵’ 통해 입금했으니 확인후 배송 부탁드려요 🙂
    저는 캐나다 살고 있고, 총 지출은. 11,000(책값)+3000(국내배송비) 여기에 업체에서 때는 7% 수수료 그리고 해외배송비(항공소형포장물 대략 10,000 예상, EMS 경우 두배정도) 이정도 돼겟네요.
    책을 가지고싶어 무슨짓이라도 하려던 저로선 가격 배송 모든면으로 깔끔하게 받아보는 방법이네요.
    도움이 됏길 바랍니당.
    작가님 7권도 화이티이이이잉!!

    • 오늘 발송해 드렸습니다.
      비앤샵에 내일 도착하겠네요. 그나저나….
      대략 우편비용만 최대 25000원은 되겠는데요…ㄷㄷ.

      전자책으로 구매하시고 기뻐하시던 분이 정말로 이해됩니다.
      저로서는 종이책을 힘써 내는 터라 구매하시는 분들께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만요…
      7권을 빨랑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작품사는데 우편비용이 문제가 됄까요~
        1도 안 아깝습니다. 그저 종이책이 내것이 됀다는게 감격스럴 뿐이지요.
        7권 나올쯤엔 저도 한국에 들어가 받아볼수 있길.. 너무 오래돼 다른나라 같을거 같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28. 오랜만에 안부 여쭙니다, 02님. 작가님은 작업을 쉬지 않으시고 시간은 계속 흘러 열왕기 6권도 올해 안에 만날 수 있게 됐네요.
    개인적으로 9월부터 너무 바뻐져 이제야 옆을 돌아볼 약간의 여유가 생겼어요. 정신 차려보니 올해 마무리를 해야할 시기네요.
    방금 6권 구매도 하고 구매 메일도 제 본명으로 보내드렸어요. 최대한 따뜻하게 이 겨울 잘 보내세요.

    • 7권 그릴 때는 아프지 말고 작업에 임해야겠어요.
      여러분들이 걱정이 많으셔서… 힘내야겠다 생각합니다.

      세베라님 뜸하신 거 보고 바쁘신가 보군! 했습니다.
      제 조카가 독감으로 입원했다는 소식을 방금 접했습니다.
      세베라님, 건강하세요! 감기 조심하시고.

      • 02님, 어제 열왕기 잘 받았습니다. 일과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한 장면 한 장면 읽어나가니 열근의 보상을 받는 것 같은 카타르시스(?)도 느껴지고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했습니다.
        연재 때보다 인물들의 사정이 더 복잡해진 것 같다는 느낌은 단순히 제가 피곤해서 그리 느낀 것은 아니겠죠?
        (사인 고맙습니다. 저도 작가님 보고 싶어요.)

        • 예전에 비해 그들이 성장한 것이 아닐까요…^^
          어른들의 사정은 아무래도 복잡해 보이죠.
          피곤하실 정도로 복잡했나요?

  29. 저두 주문너무하고픈데ㅠㅡㅠ
    해외에 사니 ㅡㅡㅠ 전자책을 손꼽아 기다립니다ㅠ
    작가님,,싸인은 ㅠㅡㅠ언젠가 한국가서 꼭!!!7권째는 작가님싸인 받슬거예요!!!6권 전자책 얼른!!나오기를 ㅠ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Frau Han 올림

    • 성함이 왠지 익숙합니다.
      제게 책을 주문하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7권을 빨리 내야겠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은 춥습니다.
      Frau Han님이 계신 곳은 좋은 나날이 계속되기를 …ㅏ

  30. 안녕하세요 뒤늦게 알게되어 혹시나하고 글을 남겨봅니다ㅜ
    전권 구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만약 된다면 66,000+배송비 4,000 을 입금하면 되나요?
    택배로 받을건데 배송비가 4,000이 맞나요?

  31. 작가님, 감사한 마음으로 한 획씩 한 컷 씩, 렐과 카이넨 님 눈 맞춰가며 즐겁게 읽었습니다. 마지막에서 가슴을 쳤네요!! 세상에~~~~ㅠ_ㅠ 저 7권 절실합니다. 두 사람 꽁냥대는 것도 절실합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그려주세요.

  32. 처음으로 용돈을 모아 샀던 만화책이 masca 였어요.
    여태 소중히 보관하다 오랜만에 태교를 핑계로 꺼내서 읽다가
    작가님이 지금은 어떤 작품을 하실까 궁금함에 인터넷 서치를 했더니
    마스카 외전이 나왔네요! 너무 반갑고 신기해서 이렇게 안써본 댓글까지 써봅니다. 아직 전권 구매할 수 있는거지요? 계속 좋은 작품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33. 작가님 전권 구매 지금 가능한지요? 가능하면 입금하려고 합니다. 꺅 열왕기..허어엉..ㅜㅁㅜ// 전 왜 마스카 외전 동인지로 나오는 거 이제야 구매하게 되었나! 흑 둘째 임신한 제 친구는 에뷔오네 이후 작가님 책이 없다고 우울한데 친구에게도 말해줘야겠습니다. 작가님 요즘 메* 이라는 페미의 탈을 쓴 남혐 인간들이 극성인데 각종 만화포털이나 소설포털에서 자기들 기준에 단어 하나라도 안 맞으면 아주 난리난리가 납니다. 정상인들과 사고기준이 다르고 자기들 말에 공감 못하면 한남이거나 여자인 척하는 남자로 몰아붙이거나 가부장적 질서에 찌든 여자로 몰든가 말이 안 통하더군요. 그것들이 작가님한테까지 난리친 건가 싶은데 노관심하세요. 건강 어서 회복하시고 심신 모두 편안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 물론 구매 가능하십니다.
      잊지않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그리고 본문의 그 일은 예전 일이예요.
      혹시 마음에 걸리셨다면 죄송합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이니 부디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34. 저 너무 늦게 와서 저 자신에게(?) 석고대죄하는 중입니다(??₩
    아니 이 소식을 왜 한 달이나 늦게 알아서ㅠㅠ
    6권 감사합니다. 뒤늦게 주문했지만 이번에도 감사히 잘 읽을게요!! 헤헷

    날이 많이 춥고 공기도 심하게 좋지 않아요.
    영희님 심신의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ㅠㅠ

  35. 한권 구매하였습니다
    카카오페이로 송금하였는데 이거 받는분은 어떤형식으로 받게되는지를 몰라 걱정이네요~~~ㅜㅜ
    아 그냥 은행가서 넣을껄 그랬나봐요 ㅠ

  36. 오늘 무슨 운명?인지 예스24에서 마스카에 대한 리뷰를 보다가 작가님의 후속작이 열왕기에 대한 소식을 보았습니다. 궁금증이 일어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리디북스에서 출간이 되고 있고 또 개인지행식인 단행본으로 벌써 6권까지 출간하신 사실을 이제야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지난주에 마스카를 손에 쥐고 정독을 하며 결말에 대한 아쉬움에 빠져 있었습니다. 또한 그 이후로 또 어떤 작품을 쓰고 계실지에 대한 궁금증이 일어 지금처럼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앞권에 대한 품절공지가 없으니 1권부터 전권을 구매 할 수 있으리라 믿고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그럼 행복한 마음으로 도착할 날을 기다려 봅니다. 작가님에게 행복한 소식이 가득한 새해가 되시길 바라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마스카를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권 품절도 지난 달에 풀려서 전권 구매 가능하십니다.

      옛 팬님이 오셔서 너무 좋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천천히 즐겨주십시오.
      가능하면 제 홈블로그 두 군데에 가끔 오셔서
      책 발간에 대한 정보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연말 즐겁게 보내세요.

  37. 주말에 입금하고 메일보내드렸는데 메일발송이 안되었더라구요 ㅎㅎ
    5 6 권 구매했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하고 있어여!

    • 그렇잖아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요즘 몸이 좋지않아 빠른 배송이 잘 되지 않네요.
      늦게 보내드리는 것같아 죄송합니다. 이번 주 안에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ㅠ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38. 윙크로 처음 접한 마스카~~
    결혼하고나서도 고이 박스에 담아둔 윙크..
    마스카는 20대 접했던 정말 좋아했던 작품이고
    제 이메일도..ㅎㅎㅎ
    열왕기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달려왔어요~~~
    이제는 40줄을 넘어가고 있건만 청춘의 한자락을 장식했던 멋진작품 소식을 듣고 그 시절로 다시 돌아간거 마냥 가슴이 뛰네요.
    반갑고, 또 감사합니다~~~~

    • 오랜 팬분을 뵈면 너무 기쁩니다.
      그 때 그 시절을 돌려받은 것같은 감동이 오거든요!
      이메일 주소에 마스카가 있네요. 저도 반갑고 감사합니다.

      가끔 오셔서 소식 전해 주십시오. 책 소식도 듣고 가시고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39. 작가님!!! 오늘 리디북스에서 신간 발매 알림을 받아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식사중이었는데 꺅! 소리를 냈답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요 카이넨과 아사렐라의 다음 이야기 기다리면서 저도 즐겁게 보내고 있겠습니다 ㅠㅠ!! 이렇게 기다리면서 읽을 수 있다는 것 자체도 참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40. 아악!! 이제서야 봤어요~ 작가님 해외에서 동생에게 압력 넣었습니다. 예전에 동생이 저 대신 먼저 주문하고 제가 한국갈때 받았는데요. 헉. 무려 1권부터 5권에 싸인 받는이가 동생이름이여서 제가 그거 받아보고 엉엉 ㅜㅜ 징징 ㅜㅜ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ㅋ 왜 너 이름으로 신청했냐면서, 내이름 왜 안넣었냐면서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제 이름으로 주문 넣을께요 싸인 부탁드려용 ^^ 얼마안있어서 한국 방문하는데~ 아 넘 설레요~ 마왕님~

    • 전권구매는 아직 가능하십니다.
      판매공지를 참조해주세요.
      책값과 택배비용은 공지의 표를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41. 4권 사고 좋아했었는데 어느새 5권지나 6권까지 나왔네요
    오늘 오전에 입금하고 메일 보냈습니다.
    5권만 나온줄 알고 1차 입금했다가
    6권 보고 추가로 입금했습니다.
    외국 살 때 공수까지 하며 보던 책인데. 50을 넘어서도 속편(외전이라기 보다는…내용이 이어지니)을 볼수 있으니 반갑네요.
    완결까지 부디 계속 그려주시길.

    • 확인했습니다.
      연휴가 끝나고 보내드리겠습니다.
      발송날짜는 월요일이 되겠네요.
      오랫동안 마스카를 애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설연휴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42. 우와~우와~우와~`
    5권이 나온줄도 모르고 있었는댕 6권이라니요~~
    감격입니다~~ㅠ.ㅠ
    어케 6권 출간이 됐다는 메일이 와서 들어와 보게 되었네요..
    독박육아 스트레스가 풀리는듯..ㅋㅋ
    바로 5.6권 구매값 입금시키고
    메일도 보냈습니당~
    아~기분 좋아랑~
    요즘은 만화를 책으로 들고 만지며 보기가 힘들어 슬프네요..
    웹툰도 좋다지만..
    난 책이 좋은댕…흑

  43. 늘 가던 사이트가 사라져 소식을 알수 없어 답답하던 중에, 열왕기 발간 소식 메일을 받아 너무 기뻤어요! 곧 입금하고 메일 보내겠습니다^^ 무척 기달렸답니다~~

    • 주소가 두개였던 예전 홈블로그가 닫혀서 혼선이 있었지요.
      원래 주소였던 yheehompyro.com 으로만 다시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네이버 블로그도 만들었으니 비상시에 오시면 되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44. 작가님 메일을 보고 달려왔어요. 간간히 작가님 블로그 들렀었는데 작년에 일상이 바빠 못왔었다가 작가님 블로그 안들어가져서(옛날 블로그요!) 당황했었어요ㅠㅠ 작가님 건강도 염려되고 열왕기 소식도 궁금했는데 메일보고 어찌나 반가웠던지요. 제가 못산 권이 있나 확인해보니 최근에 내신 6권외엔 전부 가지고 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ㅜㅜ 바쁜 일상속 단비같았어요.

    • 책을 너무 드문드문 내서 늘상 죄송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꾸준히 사랑해 주셔서 더 감사하답니다.

      바쁜 일상 건강 꼭 조심하세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45. 아아 6권나온걸 이제야 확인했어요 ㅠㅠ
    그동안 정신없이 일에 치여 지내다보니 블로그 보구
    바로 넘어와서 입금했습니다!!! 항상 몸 건강 조심하시구요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합니다!! 또 이렇게 기다리던
    6권을 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ㅜㅜㅜㅜ

    • 빨리 정리하여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제 사정이 여의치 않았습니다.
      바쁘신 일상에 위로와 즐거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46. 5권이 나온줄도 모르고 있었네요~넘 바쁘다보니 메일 챙기기도 버겁다는~ㅠㅠ 여튼 늦게라도 메일 보내주셔서 고마워요! 빨리 도착했음 좋겠내요!

  47. 오늘에야 이메일보고 5, 6권 나왔는지 알았군요. 두 권 신청합니다. 오늘 중에 입금하겠습니다. 일단 5, 6권 신청하고 입금하고 다시 이메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8. 작가님 공지 메일 감사드립니다!
    제가 한동안 체크를 하지 못해 3권부터 구매를못했는데요ㅜㅜㅜ혹시 3권~6권 구매가 가능한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

      • 아이고오 다행입니다ㅜㅜㅜㅜㅜ닉네임을 기억해주시다니 대감동이에요..(8m8…감사합니다ㅜㅜ3권이 아닌 1/2권을 구매하게 되어버렸지만ㅋㅋ큐ㅠㅠㅠ ㅇㅎㅈ 라는 이름으로 입금/주문메일 송부 완료했습니ㅏㄷ!!

  49. 으아아 메일보고 달려왔습니다ㅜㅜㅜㅜ 메일이 아니었다면 전 5권부터 놓쳤겠죠!!! 바로 입금하고 메일드리려 하는 중이에요. 늘 고생이 많으세요 작가님 ㅜㅜ

  50. 저도 메일 보고 연락드립니다.^^ 너무 반가운 메일이었어요.

    예전에 2권까지 사서 책꽂이에 꽃아 두었던 책 다시금 찾아 읽었네요. 3권들과 4,5,6권 모두 구입하고 싶습니다.
    내용이 어떻게 전개되고 있을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메일도 보내고 54000원 입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작품활동 부탁드려요. 화이팅~~~!!!!

  51. 안녕하세요 작가님,

    마스카 열왕기 4권, 5권, 6권 구매 메일 드렸습니다.
    국민은행으로 입금도 완료하였어요.

    입금확인하시고 배송 부탁드립니다.
    너무너무 두근거리네요.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2. 늦어서 죄송해요~ ㅠ_ㅠ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야 알았어욤~ ㅜㅜ

    방금 입금하고 구매 메일 보냈습니다 ^^

    항상 건강하세요~ >_<

  53. 5월 6일에 6권 입금했고 10시 좀 넘어서 메일도 남겼는데 확인하고 보내주셨을까요?
    엄마와 둘이서 손 잡고 기다리고 있습니당 ㅎㅎ

    • 안녕하세요, 마스카열왕기를 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례지만 이진홍님의 성함은 구매자 명단에 없어서 당황하고 있습니다.
      6일 구매하신 분은 8일에 전부 발송했습니다.
      등기우편은 2박3일이 걸리므로 통상 10일에 도착할 겁니다.
      단, 댁에 받는사람이 없으면 2회차 재방문 후 제게 반송되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무사히 도착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54. 최신댓글 참고해서(?) 3-1권 뺴고… 방금 입금완료 했어요^^
    이제서야 구매하게 되네요~~ ^^
    빨리 열왕기 만나보고 싶네요 ㅎㅎ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용

  55. 6권 구매 메일 보내드리고 입금도 했습니다~
    기다리는 끈기 만땅 구축하고 있으니
    작가님 건강 챙기시면서 쭈욱 끝까지 부탁드려요~~ ^^

  56. 작가님~~
    열왕기 현재까지 나온책 전권 구매하고 싶은데
    전권 구매 가능한가요???
    마스카 외전하고 또다른 이야기까지 전부 다
    소장하고 있는데 열왕기가 나온줄 몰랐네요ㅠㅠ
    열왕기 전권 구매 가능한가요???

    • 3-1권은 품절되었습니다.
      3-1권을 제외한 6권까지 전부 구매 가능하십니다.
      마스카 외전과 또다른 이야기는 마스카 애장판 시리즈로서
      서울문화사에서 정식발매된 책입니다.
      제가 직접 제작한 마스카 열왕기에 속해있지 않으니 참고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혹시 3-1권 포함한 전권을 원하신다면
      동인지샵 bromang.com 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57. 안녕하세요 작가님.
    제가 열왕기 5,6권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사와 여행으로 다음주에 배송을 받았으면 하는데 가능할까요? 13일 이후에 보내주셨으면 싶은데 재고와 시간이 가능하실까 싶어서 글 남깁니다.
    입금은 바로 가능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8. 뒤늦게 알고 들어온 1인 입니다.ㅜㅜ
    3-1 품절 글 읽고 어찌나 슬프던지…
    그래도 ㄴㅏ머지 품절 되기 전에 부랴부랴 주문했습니다.
    운이 좋다면 에뷔도 함께면 더 좋겠지만…….
    그래도 끝까지 작품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여러 사정으로 인해서 중단된 좋은 작품들 너무 많은데…
    왕성한(?) 작품 부탁 드립니다~~ㅎㅎ

  59. 생각날 떄마다 집에서 꺼내읽는 마스카인데..
    열왕기가 나온줄 몰랐어요..
    늘 아사렐라, 카이넨, 제라킨과 레아의 뒷 이야기를 상상만 했는데..
    작품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품절된 3-1빼고 나머지 주문합니다 ^^
    앞으로도 건강 잘 챙기셔서 쭉~ 작품 활동 해주셔요~

  60. 안녕하세요.윗 분 글보고 저도 마스카 열왕기 전권 구매하려고 문의 메일 보내보았네요.마스카 1편부터 한권한권 모았었는데…8편까지 모으고는 세월에 묻혀 잊고 살았네요.얼마 전 이사로 짐정리하느라 다시 발견한 마스카! 번뜩 정신이 들어 이리저리 검색했는데 열왕기가 나왔다는 소식도 알게 되었고 없는 것들도 다 찾아서 구입했는데 유독 9권만 못 구했네요.혹시 9권 구할 수 있을까요? 너무 오래되서 포기해야 할까요~ ㅠ_ㅠ

    • 안녕하세요, 박정아님.
      음… 9권이라 하심은 아마도 열왕기는 아닌 듯하고.. 마스카 애장판 9권입니까?
      1,2권은 품절상태이지만 9권은 아직 서점에서 판매 중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아니면 혹시 이미 절판된 마스카 구판 9권인가요?
      어느 것을 말씀하시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구판 9권이라면 이제 구하실 수 없을겁니다.
      제가 가진 작가 증정본들은 판매할 수 없고요… 애장판이 전멸하면
      후에 이벤트를 하여 팬분들께 증정 이벤트를 할까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에뷔오네 절판기념? 이벤트로 가진 책들을 방출한 것처럼요.
      시기는 아직 미정이고요.
      반드시ㅡ 꼭 구판 9권을 구하고야 말겠다는 결심이시라면
      언젠가 할 제 이벤트를 기다리시는 것 외엔 방법이 없으실 것 같네요.
      아니면 중고밖에…ㅠㅠ
      별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저, 그런데 박정아님.
        마음에 걸리는 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구매문의메일을 보내셨다고 하셨는데
        박정아님의 메일을 받아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보내셨다면 판매공지에 적힌 제 메일주소를 확인해주세요.
        혹시 튕기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열왕기는 3-1권 제외하고 전부 구매 가능하심을 알려드립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마스카 구판의 9권을 말씀드린 거였어요.^^ 절판되었다니 이벤트를 기다리거나 아니면 애장판을 구매해야겠네요. 아!그리고 메일은 비로망쪽으로 보냈어요. 열왕기 3-1권까지 구매하려고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61. 마스카 구버전으로 다갖고있는데. 이렇게 또 볼수있을줄 몰랐네요.3-1빼고 나머지금액 입금해드렸어요. 확인하시고 메일로 주소 넣었어요 확인부탁드릴게요^^

    • 죄,죄송합니다.ㅠㅠ
      3-1권 증쇄는 아직 결정하지 못했어요.
      100명 이상의 팬분이 필요한 일이라… ;; 아직 충분한 수요가 있다는 확신이 없네요.
      7권 출간때 고려해볼까 합니다.
      3-2권도 바닥을 드러내고 있고… 마음만 바쁩니다.

  62. 안녕하세요…
    열왕기 6권 구입원합니다
    우체국 등기로 받고싶습니다~!!

    01053721463
    이메일확인우 늦을수있으니
    문자주심 안될까요?
    계좌번호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최은숙님.
      입금계좌번호는 공지에 있습니다.
      공지에 따라 입금하시고
      제게 구매메일을 주셔야 합니다.
      개인문자는 지양하고 있으니 양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63. 나만 애정판 1,2권없고ㅠㅠㅠ
    이제 열왕기 3권도 품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ㅠ
    마스카가 갑자기 생각나서 인터넷서치하다가 작가님블로그도 가보고
    급 애정판 3-10권 구매했네요ㅎㅎ…

    • 안녕하세요, 해살님.
      서울문화사에서 애장판이 나온지 꽤 되었기 때문에 절판으로 가지 않을지 걱정중입니다.
      마스카 열왕기는 제가 직접 제작한 것이라서
      7권 제작할 때 3권들 증쇄여부를 결정하려 합니다.
      제작비 대비 수요가 없으면 증쇄포기로 갑니다.
      3-2권도 이제 바닥을 드러내고 있네요.

      열왕기가 여기까지 온 것은 모두 이렇게 기억해 주시고
      끊임없이 찾아오신 팬님들의 덕분이죠.
      늘 감사드리고 있어요.
      애장판 외전에 제가 애장판에만 그린 단편이 있습니다.
      별 재미는 없지만 선물이라고 생각하시고 즐기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64. 지각생 이제서야 구매하러 왔습니다 ㅎㅎㅎ
    바삐 사느라 여유가 없었는데 다쳐서 일을 못하고 있으니 이렇게 여기도 와보게 되네요 흐~
    더운날 집에서 쉬는게 다행?인지 암튼!
    무료한 여름날을 열왕기 읽으면서!
    올때까지 복습 ㄱㄱㄱ~~

    • 어서오세요, 아듸가… 낯익은데요. 간만에 뵙겠습니다.
      다쳐서 일을 못하신다니… 헐… 어딜 다치셨는지ㅠ
      걱정이 됩니다. 이 무더위에 무슨 고생을…;;;
      회복은 순조로운지 많이 다치신 것은 아닌지 알려주십시오.
      제가 드릴 것은 빨리 완쾌하시라는 기원 뿐입니다만… ㅠ 민망합니다.

      열왕기 서둘러 보내드릴게요.
      전 요즘 새작품 마감 중입니다.정신없이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부디 몸조리 잘하세요!

      • 홈페이지 바뀌고 나서 처음 댓글을 구매 댓글로 썼나 봅니다 ㅎㅎㅎ 저도 민망~;;;;
        발가락에 살짝 금이 가서요..무더위에(남들이 부러워하는..) 집에서 시원하게 쉬는중입니다요
        덕분에 살은 옵션으로 붙는 중이구요 ㅠㅠ
        정말 오랜만이라는 게 새 작품 얘기에서 실감이~~
        저 또한 그토록 기다렸던 얘기에요 Good~!
        그리고 몇몇 구하지 못했던 책들을 이 참에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네요

        늘 듣는 말이겠지만 항상 건강하시구요..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우선 아니겠나요..저도 나이를 먹어보니 회복력도 떨어진다는 걸 알아버렸,,,,,,흐엉
        이제 여름도 반이 지났어요..곧 아침저녁으로 또 선선해지겠죠..힘을 내자구요~!

        아…순간 메일에 참으로 민망한 말을 한 게 생각났네요..창피해라~ㅎㅎ

  65. 작가님~~4.5.6권 주문서 넣었어용~~
    책이 커져서 더더더 좋아요^^
    애장판도 소장하고 싶은데 1.2권은 품절이라 구하기 힘드네요ㅜㅜ 구할수있는곳 모르시죵?ㅜㅜ

    • 어서오세요, 박옥자님.
      보내신 메일은 확인했습니다.
      포장하여 내일 보내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마스카 애장판은 나온지 꽤 되었기 때문에
      증쇄는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타깝지만 중고시장을 이용하시거나
      출간사인 서울문화사에 문의를 직접 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주소를 알아왔습니다.

      smgcomic@ naver.com

      보내시면 답변을 주는 듯 합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66. 작가님 ㅜㅜ
    개으른 제가 6권나온걸 이제야 확인했네요 ㅜㅜ
    혹시 정말 죄송한데요..6권 구매가능할까요?
    앞에껀 다 있는데 왜 이제야 6권을 찾은걸까요 ㅜㅜ

  67. ? 댓글쓰고 밑에 댓글작성눌렀는데
    제댓이 보이지않아요 ㅜㅜ 제가 뭘 잘못한걸까요?

    제가 넘늦게야 6권소식에 이제야 문의드립니다.
    혹시 6권 구매가능할까요? ㅜㅜ
    넘 늦게문의드려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송인숙님.
      처음 오시는 분들이 댓글을 다시면
      제가 승인을 해드려야 보이는 시스템이라 그렇습니다.
      승인을 해드렸으니 이제 계속 보이실 거예요^^

      6권 구매에 늦는 것은 없습니다(엄숙)
      언제든 품절 전에는 찾아오시면 무조건 환영합니다.
      그리고 메일주소는 제게만 보이므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68. 작가님
    월급날에 살려고하는데요. ㅎㅎ
    2권있어서 2권빼고 품절된 3ㅡ1권빼고 전권이요.
    배송비가 한 책당 사천원씩 붙는다는말 맞나요?그그럼 52000원 맞는지요~?^^

    • 어서오세요, 하키님.
      마스카를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권부터 6권 전권 중에
      2권과 3-1권 제외한 가격은… 음, 53000원이군요.
      구매하시려는 권수가 1, 3-2, 4, 5, 6권 맞는지요?
      배송비는 2부 이상은 무조건 4000원으로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네 맞습니다, 작가님~^^ 53000원이군요. 월급날 호딱 입금하고 얼른 손에 넣을 수 있었음 좋겠어요!!(고새 못참고 리디북스이북으로 질러본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그날까지 품절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_+

        • 헐…
          이북으로 보셨는데 또 종이책을?
          아니 뭐.. 저로서는 감사할 일입니다만
          …제 그림은 종이인쇄가 더 괜찮아 보일 거라는… 저만의 확신이 있기 때문에
          마, 만족하실지도…라고 생각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 이북은 너무 궁금해서 고새못참고 질러버렸지요 ㅋㅋㅋㅋㅋ따로 펼치지않고 휴대폰으로 간단히 볼 수있는이점이 있으나 역시 만화는 종이책이지요~😽
            입금했구요 입금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입금자는 장하나입니다~^^

    • 안녕하세요, ajoy님.
      마스카를 기억하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문의하신 대로 도합 62000원 맞습니다.
      3-1권 증쇄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7권 출간시에 결정할 예정입니다.
      늦어지게 될 것같아 죄송하군요.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죄송합니다.
      새작품 준비가 예상보다 길어져서
      팬님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소 느긋하게 기다려 주시기 바라고
      제 새로운 작품도 응원해 주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_._)

  69. 오늘 구매메일을 보냈습니다!
    애장판 전권구매하였다고 했는데 1-4권은 예전에 미리 사놨었고 나머지를 추가 구매했거든요.
    지금 보니 1,2 권은 또 품절이군요ㅜㅜ
    와 과거의 저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ㅠㅠㅜㅜㅜㅠㅠㅠ
    마스카 애장판을 소장하고 열왕기를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이북도 질러야겠어요!!!
    책은 천천히 발송된다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 어서오세요, 내용으로 미루어 보아 아마도 그 분이시지 싶습니다.
      마스카를 기억하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애장판 1,2권이 품절되었는데 어떻게 전권을? 했었는데 앞쪽을 미리 구매해 두셨군요.
      정말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1,2권을 구하시는 팬분이 제게 메일을 종종 보내곤 하셔서
      늘 안타깝던 참이었습니다.
      책은 이번 주 안에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70. 중딩 고딩때부터 지금은 돌아가신 엄마랑 함께 보아온 작품이에요 제추억이자 인생만화 마스카
    카이넨앓이를 얼마나했던지 .. 정말 많은 시간이 흐른뒤 다시보고싶어서 애장판구매하고싶어서 검색하다가 열왕기를 알게되서 알자마자 얼마나 소리를질렀던지 ㅠㅠ
    제발 아사렐라 카이넨 또 슬픈건 너무 너무 싫어요 ㅠㅠ 본작완결때도 그렇게 슬펐는데 이번엔 제발 둘이행복했으면 좋겠다는 간절한바람인데 작가님의 회고록(?)보면 뭔가왠지 둘이 또 안이루어질것만 같은느낌이라 ㅠㅠ 리디북스에서 다 보고 이거 책도 구매하고싶은데 품절본이있어서 혹시여분나오면공지좀주세요.. ㅠㅠ 애장판구매도 이곳에서 할수있나요?? 그치만 두사람 슬프면 더이상 못볼것같아요 흑흑흑 오래된 마스카팬의 10여년 묵은 애끓는 심정이라고 헤아려주세요ㅠ^ㅠ 중간중간 작가님작품 에뷔오네랑 재밌게 보았습니다 야신도 멋졌지만 역시 최애는 카이넨 ..♡

    • 안녕하세요 모델나나님.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마스카를 사랑해 주셨네요.
      어머님과의 추억도 있으시다니 제겐 더욱 명예로운 기쁨이네요.
      열왕기가 어떻게 흘러갈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
      제 생각을 잘 표현해보려고 합니다.
      독자 여러분이 원하시는 방향과 100% 일치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질문하신 애장판 구매는 서점에서만 가능하십니다.

      승인을 해드렸으니 다음부터는 댓글이 잘 보이실 겁니다.
      가끔 놀러와 주세요. 늦지만 답글을 드리기는 합니다.^^

      • 우아 감사합니다 어쩐지 댓글을 열심히 썼는데 날라간줄알고 몇번이나 누르다보니 여기 저기 남겨졌네요 뜻밖의 도배(?) 죄송합니다 ㅎㅎ 모든 마스카 다 모으는 그 날까지 ㅠㅠ 열왕기 7 나오는날을 목빠지기전까지 기다리고있겠습니다♡

  71. 중딩 고딩때부터 지금은 돌아가신 엄마랑 함께 보아온 작품이에요 제추억이자 인생만화 마스카
    카이넨앓이를 얼마나했던지 .. 정말 많은 시간이 흐른뒤 다시보고싶어서 애장판구매하고싶어서 검색하다가 열왕기를 알게되서 알자마자 얼마나 소리를질렀던지 ㅠㅠ
    제발 아사렐라 카이넨 또 슬픈건 너무 너무 싫어요 ㅠㅠ 본작완결때도 그렇게 슬펐는데 이번엔 제발 둘이행복했으면 좋겠다는 간절한바람인데 작가님의 회고록(?)보면 뭔가왠지 둘이 또 안이루어질것만 같은느낌이라 ㅠㅠ 리디북스에서 다 보고 이거 책도 구매하고싶은데 품절본이있어서 혹시여분나오면공지좀주세요.. ㅠㅠ 애장판구매도 이곳에서 할수있나요?? 그치만 두사람 슬프면 더이상 못볼것같아요 흑흑흑 오래된 마스카팬의 10여년 묵은 애끓는 심정이라고 헤아려주세요ㅠ^ㅠ 중간중간 작가님작품 에뷔오네랑 재밌게 보았습니다 야신도 멋졌지만 역시 최애는 카이넨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