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근황.

두 달의 투병 생활이 더욱 길어질 예정입니다.  염증이 재발하여 오늘 2차로 또 수술을 했고 생각보다 제 상태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2차 수술 경과가 좋을 거라고 의사쌤은 말해주었지만 만에 하나 또 재발하면 3차 수술로 부분절제에 들어간다고 합니다……..이 병이 이렇게  심각한 경우는 드물다고 하는군요.  흑흑흑 ㅠㅠㅠ내게 우째 이런 일이….  살다보면 한번쯤은 병고에 시달리는게 인생이지만 막상 닥치니…..말잇못….

제게 행운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여러분, 힘을 주세요…..

열왕기 7권은 책 발간을 앞두고 일진일퇴를 거듭하고 있네요.  편집만 끝내면 책으로 낼 수 있는데…. 몸이 이 모냥…..  죄송할 따름입니다.

절대안정해야 하기 때문에 오늘은 이만 줄입니다.

 

28 thoughts on “빠른 근황.

  1. 수술을 연거푸 받으셔서 얼마나 고되실지… ㅠㅠ 건강챙기셔야되는뎅 체력이 넘 없으시당 이번에 퇴원하시면 건강체질로 변신하셔요~~~ 수술 당일에 내 몸이 내 몸 같지않은 기분 알아요~~~ 빨리 회복하시기 기원해요 영희작가님 화이팅~~~ 병원생활길어지면 균들 내성생겨요 얼른 툭 털구 일어나셔욤

    • 아프신데 죄송하지만 열왕기 전권 구매하고 싶어서요 마스카 오랜 팬인데 이제서야 열왕기 존재를 알게 되었어요 구매가능할까요?

      • 드디어 오늘 들어왔다가 류지선님의 댓글을 보았습니다.
        제가 운이 아주 좋군요.^^
        물론 구매 가능하십니다.
        구매 공지는 아마도 아랫글 말미에 링크되어 있을 겁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아래아래로 가십시오.

  2. 영희쌤 기운 드리러 드러왔습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위로나 힘내시라는 말씀이 너무 보잘것 없게 느껴지지만ㅠㅠ 힘내셔요 지금 이 고된 순간만 지나보내시면 비로소 편안해지시고 여유가 생길 날이 오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재발없이 깨끗이 완치하시길..!!!

  3. 힘내시라고 글 남깁니당..!! 얼른 나으셔서 편안한 하루하루 보내셨음 좋겠어요 ㅠㅠ 언제나 영희님 건강이 최우선이고, 늘 항상 건강하시길 바래요.

  4. 작가님 건강희 쾌유하시길ㅠ ㅠ 7권 언제나오나 오랜만에 왔는데 수술이시라뇨 ㅜㅠ천천히 하셔도 되니 건강잘챙기세요!

  5. 마스카 생각이 문득 나서 찾았더니 이런 일이.. ㅠㅠ 지금은 푹 쉬시고 시간이 오래 걸려도 완전히 회복하시기를!! 잊지 않고 계속 기다릴 거예요~~

  6. 언제나 작가님의 다음 권을 기다리는 수많은 독자 중 한 명인데.. 작가님 아프시다는 글을 몇 번 읽긴 했지만 현재 수술을 하시고 투병 생활을 하시고 계신다니..ㅜㅜ 쉴 때는 푹 쉬셔야 해요. 일을 하시다가 말고 하시다가 말고식이 아니라 많이 나으시고 일을 하셔야 할 때인 것 같아요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저도 검사가 필요하대서 큰 병원에 예약하고 있는 상황이라 작가님 아프시다는 말이 더 눈에 밟히네요. 작가님의 건강 완화 기도합니다.

    • 이젠 급격히 추워질 꺼예요
      감기 독감 꼭꼭 잘 피하셔야 합니다
      7권이 문제가 아니네요
      작업환경이 춥거나 더운게 아닌지요?
      계속 아프시다면 이사도 치료의 목적에 해당됩니다 힘내여

    • 책 걱정 하시지말고 맘 편히 쉬셔요…저도 최근에 스트레스때문에 크게 한번 앓았는데 나이먹고? 아프니까 진짜 힘드네요 오래가고…암튼 건강해야 뭐든 하죠~! 수술은 2차까지만 하는걸로!! 빠른 회복 기원합니다 작가님!!!

  7.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기온차이가 심해요
    감기조심하세요
    작가님 많이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힘내세요
    늘 응원할게요 파이팅!

  8. 아 글만 읽어도 얼마나 힘드신지 알것 같아요.. 오랜 치료와 약으로 인해 몸의 면역력과 힘이 많이 소진 되었나봐요.. 어떻게 해야할지…
    염증이라는게 몸안의 쓰레기 래요.. 주기적으로 몸의 쓰레기를 버리는 것과 혈액순환이 잘되게 유지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특히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작가님의 직종도 해당이 되는.. ㅠㅠ 운동을 바로 하시기는 힘드시니 영양제와 노페물 배출부터 다시 점검 하심이 어떠실런지요… 너무 오래 힘들게 아파하시는 걸 보니 마음이 아픕니다. 흐엉엉 ㅠㅠ 일단 다 놓고 쉬세요~ 그동안 스트레스 받으셨던거 다 생각하지 마시고 즐겁게 푹 쉬시기를.. 그리고 생일축하드립니다!! 음식이 많은 한가위 즈음에 태어나셨네요~ 지금은 미음 밖에 못드시지만 조금씩 쾌유하시면 건강하면서 맛있는 (?) 것 많이 드셔요~~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9. 아프신와중에도 들어와서 남기신 글을 보니
    병고도 큰일이지만 작가님이 열왕기 출간에
    얼마나 노심초사 맘 졸이시는지가 느껴지네요.
    언제나 건강이 우선이세요
    이렇게라도 소식 전해주심에 감사하기도 하면서
    괜찮으니 잊고 그냥 몸부터 챙기시지하는 안쓰런 맘도 들어요ㅠㅠ
    쾌차하시어 편안한 마음으로 선생님 안부소식 뵙기를
    기원드립니다^^ 쾌차하세요~~~

  10. 작가님께 제 행운이라도 드리고 싶네요.
    작가님의 건강이 무엇보다 최우선입니다!
    잠시 걱정은 내려놓으시고 건강만 생각하면 푹~ 쉬세요!!
    전 언제까지든 기다릴수 있습니다!!

  11. 영희님 힘내시고 얼른 쾌차하세요~~~ 퇴원하셨다고 새 근황쓰셨나 가끔 들어와보는데 암말없으셔서 아직 힘드신가보다 하고 생각했어요 그냥 문자만 남기려니 낯간지럽긴한데 기다리는팬들 생각하시고 힘내세영

  12. 선생님의 글과 그림으로 큰 즐거움과 위안을 얻었던 사람으로서 이제 제가 가진 기와 행운을 끌어 모아 랜선으로나마 선생님께 보내드립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13. 아무 생각하지마시고 건강부터 챙기세요~

    저도 간단하지만 수술을 받았기에 더욱 공감이 가네요.
    아무 걱정하지 마시고 하루빨리 건강 회복하시기를요~

  14. 오 작가님 제발 완쾌 하십시오
    앞으로 있을 새로운 산업혁명을 겪으셔야지요ㅠㅠ 게다가 새로운 팬들이 유입하고 있는데 마스카의 여정을 이끌어주십시오ㅠㅠ

  15. 열왕기 기다리며 생각날때면 들르는데 작가님 많이 안좋으신것같아 걱정이네요ㅠ 힘내세요!! 작가님이 건강하셔야 열왕기 7권도 8,9,10권도 있지요!! 오래오래 보고싶습니다!! 작가님도 이번에 편찮으신거 털어내고 오래오래 건강하셔요!!

  16. 책이 늦어지는건 아무래도 괜찮습니다~ 작가님 쾌유하시길 바래요~
    날씨가 많이 추워 졌어요, 감기라도 안걸리게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 작가님이 계셔야 저희도 있고 열왕기도 있으니깐 몸 건강하게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ㅠㅠ 아프지 마시고 푹 쉬어주세요ㅠㅠ
      10년에 한권씩 나와도 좋으니 작가님 건강부터 챙겨주세요 제발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